국민의 힘 당대표 리서치뷰 여론조사 결과/유승민 나경원 안철수 김기현 순/누리PD-TV/ 김문수 나경원, "공공운수노조 화물연대 철도노조 등 파업현장에 질서 회복 대환영"/누리PD-TV

국민의 힘 당대표 리서치뷰 여론조사 결과/유승민 나경원 안철수 김기현 순/누리PD-TV/ 김문수 나경원, "공공운수노…

김문수 나경원, "공공운수노조 화물연대 철도노조 등 파업현장에 질서 회복 대환영"/누리PD-TV

 

3 Comments
화사랑 2022.12.04 10:24  
뭔 말도 안되는 소리 ?? 누가 나경원을 지소미아가 뭔지도 몰라서 민주당에 질질 끌려갔는데 그것을 원하는 것들이 주사파당 지지 세력 이겠지 아니야??
이명옥 2022.12.04 11:00  
나경원 윤대령이 부탁한 저 출산에 더 힘을 써라. 이번 당대표는 황교안이 답이다.
윤석열정부를 돕고 좌빨들을 대적 할 분은 황교안이다. 강한 국힘당을 만들어야 지지율을 끌어 올리고 총선을 승리로 이끌어 내 실 것이다.
황동렬 2022.12.05 13:35  
지금 국민의 힘 당권 주자들을볼때 모두가 훌륭하시고 그만한 재목들도 될것입니다. 그러나 그 한분한분을 황교안님과 비교한다면 모두가 황교안님을 능가할 인물들이 없다고 생각합니다. 지금같은 위기의 시기에 국민의 힘을 이끌어갈수있는 인물은 모든 국정을 다 수행한 경륜이 있으신 황교안님이 적임자 이십니다.
반응형 구글광고 등
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